커뮤니티에 기술 지원 제공

친애하는 커뮤니티 회원 여러분들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기술 관련 문제와 사용 도중 여러분이 마주하는 이슈에 대하여 합리적인 시간 내에 신속하게 답변하며, 사용자가 안전하게 사용하도록 보장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우선 순위와 심각도에 따라 24 시간 서비스 및 심사 문제를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문제가 발생하면 다음을 제안해주시기 바랍니다.

1. 기술 지원 섹션을 확인하여 다른 사용자가 보고한 문제와 해결 방법이 있는지 먼저 확인해 주세요. 귀하와 비슷한 문제가 이미 일어나서 포스팅이 되어있는 경우에는 해당 문제를 구독하고 추가 업데이트/해결 지시를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동일한 문제가 또 다시 발생하여 문제에 우선 순위가 더 높다는 점을 언급하여 게시물에 자유롭게 회신해 주시면 팀에서 파악하고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2. PAI 포럼의 기술 지원 섹션에 비공개 / 비기밀 정보와 함께 문제를 게시해 주세요 (비공개/기밀 정보는 여러분의 소중한 자산입니다. 반드시 공개해도 되는 정보인지 확인하신 후 공유해 주세요!)

3. 캡쳐한 스크린샷을 함께 제공해 주세요. (다시 한 번 부탁드립니다! 기밀 정보는 절대, 절대!! 공유하지 말아주세요)

커뮤니티 리더는 정기적으로 PAI 포럼을 진행하며 추가 정보가 필요한 경우 연락을 드립니다. 모든 일반적인 문제는 PAI 포럼에서 실시간으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성원과 이해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1 Like

안녕하세요.
2018년에 파이지갑 설치하고 코인을 수령했습니다.
최근 앱이 실행안되어 파이지갑앱 최근 버전을 깔고 캡쳐해둔 복구키 12단어로 지갑을 복구했는데
코인이 0으로 나옵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