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3월 14일 - PAI Day 기술 AMA

PAI Day 기술 AMA(무엇이든 물어보세요)

Project PAI 핵심 기고자는 3월에 대대적인 Ask Me Anything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이벤트를 런칭해서 끈임없는 성원을 보내주시는 커뮤니티 여러분께 보답하고자 합니다! 커뮤니티 회원과 프로젝트 PAI를 아껴주시는 분들은 PAI 데이가 끝나는 2021 년 3 월 14 일 오후 11:59 (협정세계시) 이전에 PAI에 기여하고 있는 팀 멤버들에게 질문을 제출하시도록 초대될 예정입니다. 제출된 질문은 3 월의 나머지 기간 (필요한 경우 이후)에 게시된 일련의 뉴스 레터를 통해 세부적으로 평가되고 답변됩니다. Project PAI의 다양한 커뮤니티 구성원 모두에게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영어, 중국어, 한국어, 일본어로 답변이 제공됩니다.

이 고유한 AMA 형식의 목표는 PAI 글로벌 커뮤니티의 중요한 질문에 가능한한 완전하고 정확하게 답변하는 것입니다. 복잡하고 고도로 기술적인 정보를 여러 언어로 번역하는 문제를 감안하며, 모든 커뮤니티 멤버분들께 양질의 고급의 정보를 전달하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참여 방법 :

  • 2021 년 3 월 14 일 PAI Day AMA의 현재 게시물에 댓글을 달아 질문을 제출해주세요.
  • 마감일 (2021 년 3 월 14 일 오후 11:59 UTC)까지받은 질문만 고려됨을 알려드립니다.
  • PAI Day AMA PAI 포럼 게시물을 통해 제출된 질문만 고려됩니다.(다른 커뮤니티 채널도 많지만 이 채널을 이용해주실 것을 정중히 부탁드려요 :slight_smile:)
  • 기술 관련 질문에 집중해 주세요!
  • 제출 횟수에 따라, 제출하신 모든 질문에 대한 답변이 보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 모든 사용자의 질문을 볼 수 있도록 한 명의 멤버당 1 ~ 2 개의 질문으로 제한이 있습니다.
  • 스팸 게시물은 계정 정지의 위험이 있으므로 포스팅하지 말아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핵심 기여자들은 이 AMA가 개발자가 PAI 글로벌 커뮤니티와 소통할 수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Project PAI는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기대합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1 Like

안녕하세요.
전문용어를 잘 모르지만
현재 PAIUP의 지갑상태가 불안정합니다. 코인을 전송 또는 수신받으면서 송수신이 길게는 몇시간 걸릴때도 있으며, 지갑 동기화가 되지 않는 경우도 빈번합니다.
또한
파이는 지적재산권을 보호하는 역할이 가장 크게 되었습니다.
기호,문자,도형,특허,저작권, 즉 문학,작품,음반,공연,방송이 있는데
보호해야 할 부분이 수많도록 있습니다
지적재산권의 범위는 명확하지 않을뿐더러, 기준또한 복잡합니다.
현재 파이의 기술로서는 어느정도로 보호가 가능하고, 차후 몇년후에도 어디까지 보호가 가능한가요?
현재 이미지와 상품, AI를 보호한다면 어떤방식으로 기술이 진행될건지 궁금합니다

두번째로는 개인적인 질문이지만
현재 스테이킹의 부분입니다
52주 기준 20%라고 가정하에 10만PAI 스테이킹시 2만PAI정도를 지급받습니다.
하지만, 코인가격의 변동성에 따라서 지급받는 스테이킹률도 다릅니다
마이닝 시간에 따른 Yield 변동성이 있어야 하는데, 마이닝이 100일이지나도 Yield 변동성이 없습니다.
이렇게 변동성이 없어도 총 마이닝 일수를 채우면 처음 스테이킹시 받을예정이였던 20%를 받는것인지
아니면 추후에 코인가격의 변동으로 30%로 되었을때 그 30%를 받는것인지 궁금합니다
또한 스테이킹을 파이코인풀로가 아닌 다른 스테이킹을 하고싶은데
PAI DAY에 올라오는 글을 아무리 보아도 스테이킹이 너무 어렵습니다…
6가월동안 계속 시도해보고 있는데 되다가도 안되고 너무 어렵습니다
조금 더 쉬운방법은 없을까요

시간내주셔서 자세히 질문을 공유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리뷰 후 질문에 대한 답변이 뉴스레터로 공유될 예정입니다 :slight_smile:
안타깝게도 모든 질문이 답변이 된다는 보장은 없으나 저희팀은 최선을 다해 저희에게 해주신 질문에 답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 Like